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오뚜기 진비빔면] 솔직후기

by 또별이 2021. 6. 30.



백종원 쌤이 선전한
'진비빔면'을 먹어보았습니다..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
함께 들어있고요




조리 방법대로
만들었더니



이런 비쥬얼이 나오네요~




계란 후라이 올려서
함께 먹어보았어요..



음...
솔직한 후기는요..


저는 소스가 좀 시큼했고
(단맛이 조금 더 있음 좋을 듯..)
매운맛은 나는데
맛있는 매운맛은 아니네요..;;


한 입 먹고나니
팔*비빔면이 먹고싶단
생각이 바로 나는...;;


진비빔면 드셔본 분,
어떠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