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부활과 이적ㆍ기사가 없으니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가 아니다?

by 또별이 2022. 6. 9.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면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큰 이적과 기사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
그런 증거가 없어서 믿을 수 없다"

얼핏 들으면 그럴싸하지요??
과연, 이적ㆍ기사는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일까요?

예수님의 가르침을 성경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도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까...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이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태복음 24장 4~24절]


이적ㆍ기사를 보이는 자는 거짓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경계하고 멀리하라는 가르침입니다.
다시 말해 거짓 그리스도의 특징이 바로 '이적ㆍ기사' 입니다.
이런 가르침을 주신 하나님께서 저들과 똑같이 이적과 기사를 행하실까요? 아닙니다.


https://youtu.be/vVVi7kuW_5E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시온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미가 4장 1~2절]


성경은 말일에 하나님께서 생명의 진리를 가르치심으로써 우리를 구원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적ㆍ기사는 결코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
수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등장하는 이 시대에는 이적ㆍ기사를 따라가면 결코 구원을 받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는 생명의 진리는 무엇일까요?

내가 하늘로서 내려 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려 함이니라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은 내게 주신 자 중에 내가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한복음 6장 38~54절]


예수님께선 우리에게 생명(영생)을 주시려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자에게 생명(영생)을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까요?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15,19~20절]


예수님의 실제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닌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지켜 생명(영생)을 얻게 하신 것입니다.
생명의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인 것이죠.
그러나, 이 유월절 진리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사단에 의해 폐지되어 버리고 맙니다.
그리하여 마지막 시대 재림 그리스도께서 1600여년간 사라졌던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회복케 하시려 두 번째 이 땅으로 오시는 것이죠.


https://youtu.be/7MVccrTZ99Y



영상을 통해 잘 이해가 되셨지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분은 안상홍님뿐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이유지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하나님의 교회로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