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인천 동구ㆍ전북 남원에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졌어요~^^

by 또별이 2022. 12. 30.



https://shindonga.donga.com/3/all/13/3857947/1

하나님의 교회, 인천 동구·전북 남원에 새 성전 건립

지역사회 환대 속에 2022년 한 해 23곳에서 헌당식을 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2월 28일 인천과 전북 지역의 새 성전 …

shindonga.donga.com

인천동구 하나님의 교회는 중구와 미추홀구로 이어지는 간선도로와 맞닿아 있고, 경인 1호선과 인천 1·2호선이 인접해 있다.
남원 하나님의 교회는 광주대구고속도로와 전북 동남부의 간선도로인 춘향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각 교회들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회가 설립된 인천 미추홀· 연수· 남동· 부평· 계양구 등에서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서포터즈, 인천국제하프마라톤대회 참가,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헌혈릴레이, 제설작업, 환경정화운동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남원 신자들은 지리산 유해식물 제거, 홀몸어르신가정을 위한 김장 인력 지원, 농가 일손 돕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키트 전달 등의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세계 175개국 신자들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보호, 헌혈, 재난구호, 이웃돕기, 교육지원 등 다각적인 봉사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한다. 전 세계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은 물론 국내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 미국 허리케인 피해복구, 통가 해저화산폭발 이재민 성금 지원 등으로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실의에 빠진 이들을 따뜻하게 위로해왔다.

이 같은 행보 덕에 하나님의 교회는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미국의 바이든과 트럼프, 오바마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단체 최고상, 금상 53회), 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 3500여 회가 넘는 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을 수훈했다.

출처 : 신동아 1월호 기사내용 일부.


2022년 한 해만 무려
23곳의 헌당식이 있었네요~

올 해 마지막 끝자락에 은혜로운
새 성전 소식을 전해듣게 해주신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롭게 맞이하는 2023년 새해에는
또 어떤 기쁜 소식들이 들려올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

모두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