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아웃백 사이드메뉴]감바스샐러드, 쿠카부라 윙, 코코넛 슈림프

by 또별이 2020. 12. 23.



지인의 선물로
아웃백 상품권이 생겼어요~


저와 신랑은
워낙 토종입맛이라
스테이크를 안좋아해서
사이드메뉴로만 시켰답니다~ㅋ





코로나 19로
포장해서 왔는데
집에서 편하게 먹으니
저는 더 좋더라구요~~^^




감바스 샐러드
(샐러리가 포함인줄...
평소 안먹어본 티 팍팍나죠~ㅋ)




코코넛 슈림프는
제 입맛에는
느끼하더군요..
역시 안맞아..ㅋㅋ




쿠카부라 윙은
약간의 향신료 맛은 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치킨은 항상 옳다..ㅋ




빵을 주셔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그닥..
그래서 요렇게 먹어보았어요~





남은 샐러드를 넣어
샌드위치를 했더니
훨씬 맛있더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