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구원자 안상홍님, 시온에서 새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시다!

by 또별이 2021. 1. 17.

 


통영 - 이순신 장군

수원화성 - 정조

오죽헌 - 신사임당


 

흔히들 장소를 떠올릴 때 관련 인물이 연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경속에서도 이와같은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구원자'와 '시온'이란 장소가 이에 해당되지요.

 

 

 

하나님과 만나는 장소, 시온에서 영생과 죄 사함을 받다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시편 132편 13~14절]

 

지구상의 많은 장소 중 하나님께서 거하리라 택하신 곳은 '시온'입니다.

다시 말해 시온으로 가야지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거처이며 영원히 쉴 곳이라 택하신 시온은 과연 어디일까요?

 

 

 

 

절기 지키는 시온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곳이라 하셨습니다.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여호와께서는 거기서(시온에서) 위엄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직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라...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시온)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사야 33장 20~24절]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영적 시온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뜻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신약시대 예수님께서 유월절이라는 절기를 통해서 우리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을 주신 예수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한복음 6장 54~55절]

 

 

그러나 예수님의 승천과 사도들의 죽음 이후 마귀에 의해 가라지(불법)이 덧뿌려졌고(마 13:24~43), 다니엘의 예언대로 종교 암흑세기동안 하나님의 때(절기)와 법이 변경됨으로 불법이 가득한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단 7:25).  

다시 말해, 하나님의 절기가 사라졌다는 것은 영적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케 됨을 의미합니다.

이런 상태에서는 어느 누구도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받지 못합니다.

 

 

 

시온을 재건하실 분, 오직 하나님!

 

 

 

 

황폐한 시온을 위로하실 하나님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재건(rebuild)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빈궁한 자의 기도를 돌아보시며 저희 기도를 멸시치 아니하셨도다 이 일이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 창조함을 받을 백성이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이는 갇힌 자의 탄식을 들으시며 죽이기로 정한 자를 해방하사  여호와의 이름을 시온에서, 그 영예를 예루살렘에서 선포케 하려 하심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시편 102편 16~22절]

 

 

황폐해진 시온은 오직 하나님을 통해 재건되리라 예언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의 재건은 언제 이루어질까요? 

 

 

 

 

말일에 재건될 시온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道)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미가 4장 1~2절]

 

 

말일에 많은 이방이 시온으로 몰려가는 연유가 무엇입니까?

마지막 때, 시온에서 하나님께 직접 하나님의 율법(절기)을 가르침 받고 지키기 위함입니다.

 

 

시온에 임하신 구원자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심

 

 

새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멸하신 구원자 안상홍님.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이사야 25장 6~9절]



성경 66권 가운데 포도주로 영생을 주는 진리는 '새언약 유월절'뿐입니다.
그런데 왜 '오래 저장한 포도주'라 하셨을까요?
A.D.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후 1600년간 유월절 진리가 지켜지지 않았기때문입니다.
이는 마지막 때 하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해주실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누구십니까?
바로, 안상홍님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새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전하는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으셔서 유월절로 주시는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youtu.be/AevZosGLZ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