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주신 영생, 새언약 유월절로 허락되다.

by 또별이 2021. 2. 9.

 

2천년 전, 이 땅에 오셨던 예수님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대다수의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얘기할 것입니다.

 

"앉은뱅이가 일어나 걷고

 소경의 눈을 열어 보게 하시고

 병든 자들을 친히 고쳐주시고

 오병이어의 기적을 보이신 예수님.."

 

그리스도시라면 응당 이와같은 이적과 기사를 보이는 분이셔야 한다고 말이죠..

그들의 말처럼, 이적과 기사를 보여야 그리스도이실까요?

 

 

거짓 그리스도의 특징, 이적과 기사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에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나와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 예언하셨습니다. 그런데 거짓 그리스도들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이적과 기사입니다.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까...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이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태복음 24장 3, 24절]

 

 

이처럼 이적과 기사는 결코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이적, 기사를 따라가다간 거짓 그리스도에게 미혹되어 구원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당신을 믿게 하시는 표적이 무엇이니이까

 

 

사실, 2천년 전 유대인들도 오늘날의 기독교인들과 똑같은 얘기를 했었습니다.

 

 

저희가 묻되 그러면 우리로 보고 당신을 믿게  행하시는 표적(이적)이 무엇이니이까, 하시는 일이 무엇이니이까 기록된바 하늘에서 저희에게 떡을 주어 먹게 하였다 함과 같이 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나이다

[요한복음 6장 30~31절]

 

 

여호와 하나님께서 광야노중에 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해 하늘에서 내리셨던 양식인 '만나'라는 이적을 보이셨듯,

2천년 전 유대인들은 예수님께 그리스도라고 믿을 수 있는 이적과 기사를 요구했던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들이 믿을 수 있는 큰 이적과 기사를 얼마든지 보일 수 있는 권능을 가지고 계셨으나 그리하지 않으셨습니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요한복음 6장 48~51절]

 

 

그러나, 당시 오병이어의 기적을 체험했던 그들은 정작 예수님께서 영생 얻는 방법을 말하였을 때 모두 떠나가고 다시는 함께 하지 않았습니다(요 6장 66절).

 

 

 

 

 

 

하지만 베드로를 포함한 제자들은 ‘영생의 말씀’을 통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깨닫고 끝까지 따랐습니다. 이처럼 우리도 영생의 말씀을 통해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영생의 말씀’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주심.

 

 

 

 

 

 

영생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얻게 된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위의 성경 구절들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영생의 말씀은, 예수님의 살과 피가 담겨있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뜻하는 것입니다. 비록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으나 영생하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기에 제자들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깨닫고 끝까지 따랐던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 또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 재림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 있게 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장 6~9절]

 

 

성경에서 '사망을 멸하는(영생하는) 포도주'는 오직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뿐입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기록된 이유는, A.D.325년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완전히 폐지된 이후 1600여년간 지켜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마지막 시대에 회복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주시는 분을 ‘우리의 하나님’이라 하였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영생 얻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실 수 있다는 말씀이지요.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늘날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님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려온 참 하나님이시며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많은 성경의 예언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예언의 눈을 통해 참 그리스도를 깨달으시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uSt5RdJycq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