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감추인 만나'를 가지고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뿐!!

by 또별이 2021. 6. 9.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되찾아주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유월절만 가지고 오면 다 재림 예수님인거냐?'며 주장하는대요..
그런 얘기를 들을 때면, 항상 콜럼버스의 달걀이 생각난답니다..



최초로 신대륙 항해를 마치고 돌아온 콜럼버스에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폄하하는 이들에게 콜럼버스는 달걀을 세워 볼 것을 청했었죠..
아무도 달걀을 세우지 못할 때, 콜럼버스는 달걀 밑을 살짝 깨뜨려 세웠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은 이 같은 방법으로는 누구나 다 할 수 있다며 비아냥거렸고 콜럼버스는 이렇게 얘기했죠..


"누군가를 따라하는 것은 쉽지만, 무엇이든 처음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것입니다."


'유월절을 찾아주기만 하면 재림예수님이냐고요?'
그와 같은 생각은 성경의 예언을 잘 모르고 하는 말입니다.
성경은 장차 '마지막 때 임하실 재림 그리스도께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실 것'이라 예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감추어진 만나 & 새 이름(new name) "

 

  [요한계시록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잘 아시다시피, 요한계시록은 성령시대에 관한 예언을 기록한 책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구원얻을 성도들에게 돌 위에 기록한 새 이름을 주실 것이라 하셨는데요.
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을 비유합니다(벧전 2:4).
즉, 마지막 성령시대에 예수님의 새 이름(new name)으로 이 땅에 재림하실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그런데 무엇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까?
'감추었던 만나'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실 '감추었던 만나'는 무엇일까요?

" 감추인 만나 = 새 언약 유월절 "


애굽에서 출발하여 가나안으로 가는 여정중 이스라엘 백성들은 40년간 광야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가지고 왔던 식량이 모두 동이나자 배고픔에 그들은 하나님을 원망하게 되었고,
이에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40년 광야 생활을 하는동안 하늘에서 '만나'라는 양식을 내려주셨습니다(출 16:1~35).
이와 같은 역사는 하나의 예언으로써, 예수님을 통해 '영적 만나'를 허락받게 될 것을 보이셨던 것입니다.

  [요한복음 6장 27~58절]

...저희가 묻되 그러면 우리로 보고 당신을 믿게 행하시는 표적이 무엇이니이까, 하시는 일이 무엇이니이까 기록된 바 하늘에서 저희에게 떡을 주어 먹게 하였다 함과 같이 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나이다... 하나님의 떡은 하늘에서 내려 세상에게 생명을 주는 것이니라 저희가 가로되 주여 이 떡을 항상 우리에게 주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이것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그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하늘에서 내려온 만나의 실체가 곧 '예수님'이라 하시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한다'고 가르침 주셨습니다.
즉, 영적 만나를 먹는 방법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한다는 것은 무엇을 뜻할까요?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물 때에 예수께서 열 두 제자와 함께 앉으셨더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실제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는 것이 아닌,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라는 뜻입니다.
즉,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지키는 것이 '영적 만나'를 먹는 행위인 것이죠.


이처럼, 재림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다는 '감추었던 만나'는 '감추어졌던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왜 유월절 진리가 감추어졌던 것일까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셔서 우리의 죄사함(영생)을 위해 세워주셨던 새 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를
통해 완전히 폐지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600년간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를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실 것을 성경이 예언하고 있는것이죠.
또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우리를 구원할 참 하나님이시라고 하였습니다.

"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되찾아주신, 안상홍 하나님!! "

 

  [이사야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그림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성경 66권 가운데 하나님께서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하신 진리는 오직 새 언약 유월절뿐입니다.
니케아종교회의로 부터 1600년간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였기에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기록한 것이죠..
이처럼 다시 오실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영적 만나'인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셔야합니다.
그렇다면, 1600년간 감춰져있던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해주신 분이 누구실까요?
그동안 많은 종교 개혁자들이 있었고 또 수 많은 성경학자들과 목사들이 있었으나 그 누구도 유월절 영생의 진리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오직 안상홍 하나님만이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일깨워주시고 지킬 수 있게 해주셨지요.
그래서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 참 하나님으로 믿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 찾아놓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얘기한다고 재림 그리스도가 될 수 없습니다.
콜럼버스의 달걀처럼 이미 해 놓은 일을 다시 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죠..
성경이 증거하는 것처럼, '감추인 만나'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 진리의 소중함과 가치를 일깨워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이십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통해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많은 예언들을 꼭 확인해보시고 참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하는 안목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uSt5RdJycqY

https://youtu.be/CR1TsWkDP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