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마지막 아담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by 또별이 2020. 2. 3.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함을 받은 첫 사람 아담은 모든 기독교인이라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 기록된 마지막 아담의 존재에 대해서는 알고 계신가요?

 

 

[고린도전서 15장 45절]

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고린도전서의 저자인 사도바울은 첫 사람 아담의 존재를 통해 마지막 아담의 존재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우리의 영혼을 살려 주는 영으로써 마지막 아담이 등장하실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이 살기위해서는(구원받기 위해서는) 마지막 아담이 누구이신지 알고 그를 반드시 만나야 할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속에 마지막 아담은 누구일까요?

 

 

[로마서 5장 14절]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요한계시록 22장 20절]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첫 사람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상징)적 인물이라 하였고, 요한계시록에서 오실 자는 예수님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첫 사람 아담은, 이 땅에 재림하실 예수님(마지막 아담)을 보이시고자 창조되었습니다.

즉, 마지막 아담으로 오실 재림예수님은 우리의 영혼을 살리시기위해(구원하시기위해) 이 땅에 임하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마지막 아담인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우리 영혼을 살리시는 것일까요?

 

 

[요한복음 6장 53~57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 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마태복음 26장 17절~19, 26~28절]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이 포도주는)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마지막에 살려주신다(영생주신다) 약속을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으로 주신 것이 유월절 떡과 포도주라고 언약하셨습니다.

우리의 영혼을 살려주기 위해(구원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언약이 "유월절" 진리인 것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아담으로 오실 재림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여야 합니다.

그리고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마지막 시대에 오신 분이 있다면 우리는 그 분을 마지막 아담인 재림예수님으로 믿고 영접해야 구원의 약속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 이 시대에 전 세계를 통틀어 새언약 유월절에 담긴 구원의 약속을 알리시며 지킬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분이 누구입니까?

그 어떤 유명한 목사나 성경학자들도 알려주지 못했던 새언약 유월절을 이 마지막 시대에 알려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님 뿐입니다.

즉, 안상홍님은 우리의 영혼을 살리시려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임하신 마지막 아담이시고 재림예수님이십니다.

마지막 아담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의 약속을 주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셔서 참된 구원의 약속받아 천국에 이르는 복된 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