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하나님

by 또별이 2021. 1. 12.

 

 

여름 휴가로 기쁨과 설렘으로 찾아간 휴양지.
그 곳에서 깡패를 만나 소중한 물건을 강탈당하고
갖은 폭행으로 고통받다 가까스로 살아난다면,
그 휴양지를 다음 해에 다시 찾아갈 수 있을까요?
절대 그 곳을 다시 찾지는 못할겁니다.

 

2천년 전, 로마의 압제속에서 자신들을 구원할 그리스도를 애타게 기다렸던 유대인들.

그토록 염원하던 구원자를 환호하며 영접하지는 못할지언정 육체를 쓰고 오셨다는 이유로 온갖 조롱과 비난 섞인 핍박을 일삼으며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기까지 했습니다.

그렇게 박해받고 고난당한 장소에 여러분이라면 다시 찾아 가시겠습니까?

 

 

 

 

 

 

 그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양의 문이라...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나는 선한 목자라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요한복음 10장 7~16절]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장차 받게 될 차가운 시선과 조롱, 멸시를 아시면서도 두 번째 오시겠다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양으로 비유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기위해 말이죠.

그렇다면, 재림하신 그리스도께서는 무엇을 가지고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해주실까요?

 

 

 

 

 

 

 

 

 

 

 

성경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생명이 허락된다 하였습니다.

또한 생명을 얻길 원한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가 담긴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 먹고 마시라 하였습니다.

즉, 새언약 유월절 진리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주신 생명얻는 진리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의 진리가 A.D. 325년 로마 콘스탄티누스 황제의 권위에 따라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완전히 폐지되어 버렸습니다. 어느 누구도 생명에 이를 수 없게 된 것이지요..

그리하여 유월절을 되찾아 생명을 주시기 위해 재림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1600년간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분은 누구십니까?

오직 안상홍님 뿐이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재림 그리스도요, 생명을 주시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모두들 성경을 통해 재림하신 안상홍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고 영접함으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youtu.be/jwFVsvk_F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