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토요일)예배를 지키는 자, 천국에 들어가리라!

by 또별이 2021. 7. 31.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안식일(토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어떤 이들은 "모든 교회가 다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데 왜 토요일이냐? 이상하니 가지 마라." 라는 말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주장은 크게 잘못된 주장입니다.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성경)을 근거하지 않은 주장이기 때문』입니다.

진리를 다수결로 판단해선 안되는 이유.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마태복음 7장 13~14절]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마지막 때 세상에 많은 거짓 교회가 등장할 것을 예언하셨습니다(마 13:24~43).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다닌다고 그 곳이 진리 교회라 판단해선 안됨을 가르쳐주셨지요.
오히려 생명을 얻어 구원 받을 참 진리 교회는 좁고 험해 찾는 이가 적은 곳이라 하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의 말씀에 근거했을 때, 진리를 다수결의 원칙으로 판단하는 저들의 주장이 얼마나 잘못되고 위험한 생각인지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악(惡)을 행하는 자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이어지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거짓 교회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더러 '주님, 주님!" 하고 부른다고 다 하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사람이라야 들어간다. 그 날에는 많은 사람이 나를 보고 '주님, 주님! 우리가 주님의 이름으로 예언을 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마귀를 쫓아내고 또 주님의 이름으로 많은 기적을 행하지 않았습니까? 하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그 때에 나는 분명히 그들에게 '악한 일을 일삼는 자들아, 나에게서 물러가거라. 나는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하고 말할 것이다."

[마태복음 7장 21~23절 - 공동번역]



예수님을 믿으면 모두가 천국에 들어가리라 생각을 할 것입니다.물론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있어야 구원을 받게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나님을 믿고 있느냐! 』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믿고 행하는 자가 올바른 믿음을 소유한 자요,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는 자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하나님의 뜻을 행치 않는 '악(惡)'을 행한다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안식일(토요일)예배를 지키지 않는 것이 악(惡)이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악(惡)을 행하는 것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성경에서 그 답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느헤미야 13장 17절]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행위가 악(惡)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 예배가 일요일일까요? 아닙니다.
성경은 안식일이 토요일이라고 증거해주고 있습니다.


https://qufdkrl109.tistory.com/164?category=875955

[하나님의교회 절기]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 안식일이 일요일이라는 착각!!

착각 (錯覺) 어떤 사물이나 사실을 실제와 다르게 지각하거나 생각함. [착각으로 인한 피해 사례] 서울 성북구의 한 주민이 이삿짐을 정리하다가 달러 다발이 든 봉지를 쓰레기로 착각해서 버리

qufdkrl109.tistory.com



안타깝게도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열심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아무리 열심으로 일요일 예배를 지키며 '주님, 주님!' 목놓아 부를지라도 악(惡)한 자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반대로 안식일(토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였기에 약속하신 천국으로 데려감을 입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안식일(토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물론 전 세계를 통틀어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들이 훨씬 많습니다. 그렇다고 다수결의 원칙대로 일요일 예배를 지키시겠습니까?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다.' 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진리는 결코 다수결의 원칙대로 판단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리는 오직 성경을 기준으로 판단하셔야 합니다!!
천국을 소망하며 구원받길 바라신다면, 성경을 기준하여 하나님의 뜻인 안식일(토요일)예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과 구원의 은혜를 허락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N4ZOPLbCcv0



https://youtu.be/9PAWj7-3I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