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GS25 [맵칼 어묵 떡볶이] 시식 후기.

by 또별이 2021. 9. 13.



집에서 간단히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GS25 편의점
"맵칼 어묵 떡볶이"
사 보았어요..





 

 

 

 

떡, 어묵, 분말스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모든 재료를 용기에 담은 후,

찬물이 아닌,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4분 돌립니다.

 

 

 

 

용기 뚜껑처럼

맛깔스런 모습은

아니네요..;;

 

 

국물이랑 떠서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ㅎㅎ)

 

 

저처럼

맵찔이들에게는

추천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