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닭강정에 반하다」간장양념맛, 순한양념맛 후기

by 또별이 2020. 1. 17.

밤마다 야식의 유혹을 이기기 힘들지요~ㅎ
But,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 최면을 걸고「닭강정에 반하다」를 먹어 보았어요~ㅋ

저희식구는 입이 짧아 큰박스(간장양념맛,순한 양념맛-14,000원)로 주문했어요~~

쌀가루로 만든 튀김옷인지라 더 바싹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튀긴 떡도 같이 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간장양념맛

간장양념맛은 단짠의 조화로 제 입맛에 딱 좋았구요~

순한양념맛

순한양념맛은 매운걸 못먹는 저희 입맛에도 밋밋하게 느껴져서 다음에는 매운양념맛을 시켜 먹어야 겠더라구요..

p.s. 입짧은 저희들 역시 다 못먹고 남기게 되었네요..
다음날 먹을 때 딱딱해진 치킨을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눅눅해졌고 약간 닭비린내가 났어요..ㅠ

그래서「닭강정에 반하다」는 꼭 당일에 다 먹으시길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