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쌀국수 맛집, '무이비 포'

by 또별이 2020. 4. 20.

 

코로나 19,
외출 자제로 인해
두 달 가까이 집밥 만드랴
주부들이 고생이 많지요..ㅠ

저도 밥과의 전쟁을 치르다
간만에 신랑이랑 외식을 했어요..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무이비 포' 내부사진

 

'무이비 포' 내부사진2

 

내부 인테리어를 참 깔끔하게
잘 해 놓으셨어요~
쌀국수 먹을 생각에
간판을 못 찍었네요..^^;

 

'무이비 포'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
단무지,양파채초절임,??
(나머지 하나는 안먹어봐서 기억안남..)
저는 갠적으로 단무지파라..

 

 

 

소스도 안 뿌려 먹어서 패스~;;


'무이비 쌀국수'

 

 

저는 무이비 쌀국수로 먹었는데
국물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참 맛있어요~~^^


마라 쌀국수

 

 

신랑이 선택한 마라 쌀국수,
마라가 들어가서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안 매웠어요~~

 

담백한 쌀국수도 좋았고
마라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담에 또 와서 먹기로~~ㅎㅎ


저녁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