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라,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셨음을~'[하나님의교회]

by 또별이 2020. 11. 15.

 

 

#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할 일

 

 

 

성경의 맨 마지막을 장식하고 있는 요한계시록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마지막 시대(성령시대)에 대한 예언서입니다.

예수님께서 사도 요한에게 주신 여러 예언의 말씀 중, 어린 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음과 그의 아내가 등장한 것이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해야 할 일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어린 양의 아내, 어머니 하나님

 

 

먼저, 혼인잔치의 어린 양은 누구이실까요?

사도 요한은 예수님을 가리켜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라고 하였습니다(요한복음 1:29).

그러나 요한계시록은 초림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기록된 예언서이고 마지막 때에 등장할 어린 양이라 하였으니, 초림 예수님이 아닌 재림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어린 양과 함께 등장하시는 어린 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그렇습니다. 하늘 예루살렘은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성령시대)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함께 오셔서 우리를 위해 천국혼인잔치를 베푸실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천국혼인잔치를 여시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 성령과 신부께 나아와 영생을 받으라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께서 천국혼인잔치로 우리를 부르심은 생명수, 곧 영생을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천국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였던것입니다(요한계시록 19장 7~9절).


이제 잘 아시겠지요~~
왜 우리가 어린 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음과 그의 아내가 등장하심을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해야하는지를요!!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친히 오심으로 인해 우리는 그토록 갈망하던 영생을 얻을 수 있으며, 천국으로 나아갈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친히 이 땅에 하감하신 거룩한 강탄일입니다.
하늘 죄인된 우리를 잊지 아니하시고 영생을 주시어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축복주시기위해 친히 육체옷 입는 고통도 마다치않으시고 희생의 길 걷고 계신 어머니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