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by 또별이 2021. 8. 26.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성경의 예언들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증거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아직도...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2천년 전 초대교회 성도들은 사람으로 임하신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온전히 믿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성경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으며 육체로 임하신 나님을 부인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않은 자' 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재림 때에도 초림과 동일한 모습으로 임하실 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

 

 

 

 

초림 때와 같이 두 번째 재림하실 때에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사람의 모습으로 등장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방법, 새 언약 유월절.

 

 

두 번째 오시는 목적이 구원, 곧 영생을 주시기 위함이라 하셨으니 구원(영생)얻을 방법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영생하는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것이 영생 얻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초림 때 오셔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 생명의 진리가 예수님과 사도들이 죽은 후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더 이상 그 누구도 영생에 이를 수 없게 되었던 것이지요..

그리하여 구원을 주시려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신 것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의 회복,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그림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장 6~9절]

 

 

 우리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영생하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여야 합니다.

 

 

이와같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1600년간 사라졌던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시고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분은 전 세계에서 오직 안상홍님 뿐이셨습니다.

이는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한 우리의 하나님이시며 재림 그리스도이신 확실한 증거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은 버리시고 성경의 예언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더욱 많은 성경의 말씀을 꼭 살펴보시고 재림 그리스도를 올바로 영접해서 구원에 이르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youtu.be/gSdbVDCBai8

 

 

https://youtu.be/Gd7-2kGJN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