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성경의 예언을 자세히 보아야 깨닫게 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by 또별이 2021. 5. 10.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좇아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아니고?' 하며 의아하신 분들은 이 글을 잘 읽어봐주세요~^^

 

 

#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은 마지막 심판 전에 그리스도께서 구원자로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는 말씀은 초림때와 같이 육체를 쓰시고 오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 대목을 '육체가 아닌 영으로 오신다는 말씀이다'라고 주장합니다.

만약 그들의 주장이 맞다면, 하나님께서는 항상 영으로 우리와 함께 계신데 '두 번째'라고 표현한다는 것은 모순이죠.

그러므로 영이 아닌 육체를 쓰시고 다시 재림하시는 것입니다.

하늘 영광을 뒤로하신채 육체를 쓰시고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 오직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를 깨달음

 

 

 

 

 

천사가 일러 가로되 마리아여 무서워말라 네가 하나님께 은혜를 얻었느니라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 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누가복음 1장 30~33절]

 

 

2천년 전 상황을 돌아보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않은 사람도 있었고 심지어 십자가에 못박은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의 겉모습만 보았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올바로 알아보았을까요?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로되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침례)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나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마태복음 16장 13~17절]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알아볼 수 있었던것은 이적도, 영광의 모습도 아니었습니다.

오직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경의 예언을 믿은 자들만이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알아보고 영접함으로 구원의 축복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며 전도했습니다.

 

 

 

 

 

 

주의 사자가 빌립더러 일러 가로되 일어나서 남으로 향하여 예루살렘에서 가사로 내려가는 길까지 가라 하니... 내시가 예배하러 예루살렘에 왔다가 돌아 가는데 병거를 타고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읽더라...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사도행전 8장 26~35절]

 

 

 

 

 

 

 

2천년 전 그리스도를 올바로 영접했던 사도들처럼 오늘날 우리도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만이 육체을 쓰시고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밝히 깨닫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육체로 오신 겉모습만 바라보고 무작정 배척하다가는 2천년 전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들처럼 멸망의 형벌을 받게 됨을 잊지 말아야겠지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 그리스도이신지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youtu.be/gSdbVDCBai8